3 초후 광고제거

 [닫기]회원은 광고가 보이지 않음

어린 여자선수 허리를 계속

알파고 27 112



XExa5dy.gif

MiDx6h8.gif

CWIm0Cv.gif

JkKRj1Q.gif

9qLYVwg.gif


주물주물...

성추행이다? 격려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ㅇㅇ
성추행인지 아닌지 물어봐라 남이 판단하는게 아니다.
ㅇㅇ
이새기 지켜봐야겠다

이글 성지될수도
ㅅㄷㅅㄷㅅ
헬조선에서 성추행인지아닌지는 확실히 본인한테 묻고 맞다 하면맞는거지. 그 전에 쟤는 뭔가 느껴지긴한다. 조심하긴해야할듯
123123
마지막두짤은 너무 대놓고 하는거보니까 그냥
마사지하는느낌인거같은데


이러면
마사지를 어디다가하냐고 욕쳐먹겟지 ㅎㅎ

당사자가 기분 안나빠하면 노상관이긴 하지
11
쟤가 이규혁 동생이대
11
과하게 치는 느낌이 있네
ㄻㄻㄻㄻ
역겨운 상상력ㅇ
영화 생각난다. 짤로봐서 제목은 까먹었는데
어린애가 넘어졌던가? 그래서 일으켜주고 치마 정리해줬는데
그걸 유치원 원장인가? 봐서 성추행범으로 신고하고 인생 작살나는거
거기에서 역겨운 상상력이란 대사 있지 않나
1234
격려라면 어깨나 등 정도로 충분할텐데
주의 주고 다음부터 조심하라고 하는게 좋을듯
1234
성추행 맞는데

본인이 성추행으로 인지 못하고 있고

상대방도 거부반응 없으니깐 계속 하는거고
카메라까지 있는데도 저런거면 쭉 저래 왔던거고

조금씩 조금씩 더 깊어지겠지
ㅁㄴㅇㄹ
나도 이 생각

남자 추임새나 하는거 보면

약간 여성향이 있는거 같다.

심하게는 호모스럽기까지함
1234
저게 마사지로 보이나
꼭 저런식으로 긴장을 풀어줘야 되나??

하긴 쇼트트랙 5년하다가 여기서 노는거 보니 알만하네
그모양이니깐 더 못하지 ㅋㅋㅋ
이쉑
당신의역겨운 상상력이 무고한 행동을 변태처럼 만드는것 아닙니까?
ehfl12
자신은 하나도 드러내지 않으면서

현재 상황도 모르고 필드 지식도 없으면서

인신공격하는거 보소 ㅋㅋㅋ


이런새끼들때문에 인터넷 찐따들의 전형이지 ㅋㅋㅋ


진짜 면전에서 저런말하면 쳐맞는다는걸 지도 알겠지
4444444
ㅋㅋㅋㅋㅋ 나도 마사지해주다가 잠깐 해주는사람 쉬는(?) 그런걸로 봤는데

역시 역겨운 상상력 가진 사람들 많아
kotosank
피겨 회전방향이 한방향이라 반대쪽 옆구리 계속 풀어주는거임

무학대사 : 돈안지유돈 불안지유불
ㅇㅇㅇ
와 씨발 돼지년들 좆나 개역겹다 씨발년들 ㅋㅋㅋㅋㅋ
cgtr
이제 맘이 좀 편하지?
sksos
마사지 ㅅㄱ
...
저런 꼬맹이를 상대로 성적인 욕구가 생기겠냐;;;
가지가지해라 병신새끼들
1
엠봉새끼들보면 꼬맹이그딴거 신경안쓰고 지꼴리면 욕구생기는 놈들임 ㅋㅋ
ㅋㅋㅋㅋ
가지가지 해라 씨발 진짜 ㅋㅋㅋㅋㅋ
아주매미가 남자꼬맹이 저렇게 만져도 그 지랄떨까.
어지간히 오바들 하네 정말.
ㄴㅁㄹㄹ
성추행 같은데
야이
댕청하기가 끝도 없네 이새끼들ㅋㅋㅋㅋ

코치가 선수랑 얼마나 오랜시간 같이 있겠냐? 성추행할 생각있으면 쟤 훈련할때 성추행 하겠지

카메라 있는데서 스포트라이트 받으면서 성추행하겠냐? 존나 멍청하네 진짜 ㅋㅋㅋ
야이
+  야동좀 그만봐라 새끼들아.. 제발 집밖에도좀 나가고

컴퓨터속 세상이 전부가 아니야 좀..
ㅇㄱㄹㅇ
이사람 뭐했던 사람인지 찾아보면
쉴드치던 새끼들 아닥할거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 피겨팬들 사이에서는 맨날 쭈물럭 댄다고
이미 성추행 아니냐고 논란인데
537a5b36
찝찝한건 사실이네
정상은 아닌거 같다
포토 제목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home2/bujadaco/public_darkmarin.com/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